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스피릿위시’ CBT 시작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8.10.02 16:2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10월 2일 자사의 모바일 신작 ‘스피릿위시(SPIRITWISH)’의 비공개 시범테스트(CBT)를 시작했다.
 

사진=넥슨
사진=넥슨

지난달 18일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 스피릿위시는 뉴 레트로(복고)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게임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테스트는 이달 8일까지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스피릿위시’는 칼레바 왕국에 얽힌 거대한 음모를 추적하는 영웅들의 모험을 그린 스피릿위시는 파스텔 톤의 아름다운 그래픽과 세 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조작하는 멀티 전투 방식, 레이드 매칭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게임은 세로모드를 지원하며, 조건부 스킬 발동 시스템을 갖춰 각 스킬의 체력, MP(Mana Point), 범위 등 전투 상황에 맞는 전략적인 설정을 돕는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을 점검한 뒤, 유저들의 피드백을 수렴해 정식 출시를 향한 일정을 시작할 예정이다.

넥슨은 테스트 기간 중 가장 높은 팀 레벨을 달성한 2명에게 ‘닌텐도 스위치’를 제공하고, 설문조사에 참여한 모험가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또 일주일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한 후 ‘출석 보상’을 받은 모험가 중 추첨을 통해 ‘롯데시네마 티켓(2매)’을 제공한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