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붕괴3rd’, 출시 1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실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10.17 10: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하고 X.D.글로벌과 공동 퍼블리싱하는 모바일게임 ‘붕괴3rd’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야에 마을 벚꽃 화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사진=미호요)

우선 이달 28일까지 80레벨을 달성한 유저는 게임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아이템 수령 화면을 확인할 수 있다. 이때 해당 페이지에 주소를 입력하면 실물 사이즈로 특별 제작된 ‘사쿠라’와 호무 테마의 화투인 ‘야에 마을 벚꽃 화투’를 지급받게 된다.
또한 특별 확장 보급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뇌전 여왕의 귀신 갑주’를 비롯해 ‘은랑의 여명’, ‘진염행혼’, ‘설원 저격수’, ‘월하초옹’ 등 다채로운 캐릭터 카드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아울러 ‘붕괴3rd’는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여왕강림’ 풀버전 영상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유저는 메인스토리 제8장의 이야기의 결말을 확인할 수 있으며, 율자 키아나가 공간 지배 능력으로 붕괴수를 소환한 뒤 네겐트로피 기갑 부대와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장면도 등장한다.

한편, ‘붕괴3rd’는 고퀄리티 3D 그래픽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강렬한 액션이 강점인 모바일 액션 RPG다. 방대한 콘텐츠와 풍성한 보상이 유저들을 사로잡았으며, 자신만의 발키리를 성장시켜 보다 다이나믹한 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