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레스’, 10월 23일 스팀 정식 서비스 돌입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10.22 10:1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는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블레스’를 10월 23일 오전 10시(태평양 시간대 기준) 스팀에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사진=네오위즈)

앞서 지난 5월 얼리 억세스 버전으로 론칭한 ‘블레스’는 강력하고 역동적인 전투 시스템과 개선된 U·X(사용자 경험) 시스템을 앞세워 출시 초기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북미·유럽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얻었다. 
이에 테스트 기간 동안 이용자들로부터 수렴한 다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 밸런스 개선 및 서비스 최적화, 안정화 작업을 진행했다. 정식 서비스에 돌입하는 ‘블레스’는 총 7개 종족과 6종의 직업을 선보일 예정이며, 최대 레벨 제한은 45레벨로 정해졌다. 
더불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부분유료화 방식으로 전환된다. 이에 따라 얼리 억세스 기간 중 파운더스 팩을 구매한 이용자들에게는 특별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버프나 캐시아이템 등이 일정 기간 동안 주어지는 프리미엄 멤버십은 ‘스탠다드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 등 이용자의 구매상품에 맞춰 각각 90일, 180일로 한도가 정해지며, ‘컬렉터스 에디션’을 구매한 이용자들은 영구적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얼리 억세스 구매자들만 획득 가능한 특별 코스튬과 스킨이 최대 3종까지 증정된다.

한편, 네오위즈는 11월 18일까지 접속한 ‘블레스’ 이용자들에게 특별 무기 스킨을 선물하며, 신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출석체크 이벤트 등도 준비 중이다. 이와 함께 현재 지역 제한이 걸려있는 한국에서도 연내 접속이 가능하도록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