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레이지아케이드’, 출시 17주년 기념 유저 간담회 성료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10.22 14: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가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ADM커뮤니티 갤러리에서 열린 오프라인 유저 간담회 ‘해피 크아 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사진=넥슨)
(사진=넥슨)

유저 5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는 향후 업데이트 방향성 발표를 비롯해 ‘크아 토크쇼’, ‘마카롱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먼저 무대에 오른 한재석 넥슨 디렉터는 기존 콘텐츠 개편, 편의성 개선 등 앞으로 ‘크레이지아케이드’가 선보일 업데이트의 방향성을 공개했다. 이어진 질의응답 시간에도 유저들의 질문에 하나하나 직접 답변하는 등 세심한 소통에 나섰다.
유저와 개발진이 함께한 ‘크아 토크쇼’는 게임에 얽힌 재미있는 사연들과 개발진의 에피소드가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또한 다오·배찌 등 게임 캐릭터를 닮은 마카롱을 유저들이 직접 만들어보는 클래스도 진행돼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서비스 개시 17주년을 축하하는 생일 파티와 ‘크레이지아케이드’ 관련 퀴즈 등의 이벤트 역시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크레이지아케이드’를 담당하는 한재석 넥슨 디렉터는 “오랜 기간 게임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게임에 적극 반영하고, 게임에 대한 인식이 긍정적으로 바뀔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