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바일게임 `디펜스어벤저’ 업데이트 `사전예약 10만` 돌파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10.26 10: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포드는 10월 26일 모바일 멀티플레이 SLG 게임인 '디펜스어벤저'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진행 중인 사전 예약 이벤트에 10만명이 넘는 이용자가 참여했다고 밝혔다.
 

사진= 트리포드
사진= 트리포드

지난 12일부터 사전 예약 모집을 시작한 '디펜스어벤저'는 클래시오브클랜과 같이 약탈 전략과 타워디펜스가 접목되어 있는 게임으로 전략게임 최초로 인첸트, 배틀패스 등 다양한 시스템을 선보여 사용자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선보이는 보스전은 기존에 마스코트 몬스터로만 여겨졌던 슬라임을 거대 보스로 출현시켜 기존 방어에만 출전했던 호송대와 직접 대결하는 방식으로 유닛의 스킬 및 출전 타이밍 조합에 따라 같은 유닛이라도 결과가 달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디펜스어벤저'의 사전 예약은 업데이트 날인 30일 까지 계속되며,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안드로이드와 iOS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자 수가 10만 명을 달성하면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200보석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트리포드는 디펜스어벤저의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펜스어벤저 게임 플레이 영상을 유튜브와 SNS에 올리면 문화상품권 및 보석을 지급하며, 핫데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있다.

'디펜스어벤저' 업데이트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