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랙서바이벌’,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 개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8.11.12 16: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넵튠의 자회사인 아크베어즈는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의 서비스 3주년을 맞이해 11월 12일부터 18일까지 유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사진=넵튠)

이번에 실시하는 ‘블랙서바이벌’ 이벤트는 출시 3주년과 누적 다운로드 300만회 돌파를 기념, 장수 모바일게임으로 거듭나기까지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마련됐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3만 금화와 다량의 보급상자 등으로 구성된 ‘3주년 기념 패키지’가 지급된다. 또한 같은 기간 플레이 보상인 금화, 베어 포인트, 적응도 등의 획득량이 50% 상승한다.
이와 함께 ‘블랙서바이벌’은 유저 게임팁 공모전을 개최, 최종 선정된 게임팁을 실제 유저 닉네임고 함께 게임 내에 노출한다. 이외에도 매일 스킨 세일 항목이 매일 변경되는 등 보다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1세대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은 10명의 플레이어가 최후의 1인을 놓고 생존경쟁을 벌이는 작품이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유저는 섬 곳곳에서 획득한 재료로 장비 및 식량을 제작하며, 끊임없이 이어지는 전투 속에서 마지막까지 살아남아야 한다.
또한 게임 내에는 37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등장한다. 전투가 펼쳐지는 섬은 병원, 숲, 모래사장 등 22개 지역으로 구분되며, 100종의 재료를 활용해 600종의 무기, 도구, 식량을 제작 가능하다.

[경향게임스=윤아름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