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e스포츠 블록체인 플랫폼 WGS, 지스타 '포트나이트' 대회 종합 우승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11.19 15: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반 e스포츠 플랫폼 WGS는 자사 '포트나이트' 팀이 11월 15일과 16일 양일간 부산 지스타에서 펼쳐진 '포트나이트' 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우승한 ‘쿠우’ 황제호와 ‘호드’ 김민준은 "WGS플랫폼X기반으로 훈련하며, 라이브 서버에서 모드를 가리지 않고 꾸준히 연습한 것이 효과가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오늘 우승을 차지한 것처럼, 앞으로 개최될 모든 '포트나이트' 대회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목표는 경기 우승이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WGS 의 후원기업인 미국 ESTV 에릭 윤대표는 "'포트나이트' 대회에서 우승한 WGS팀과 미국전역 투어이벤트와 BJ이벤트를 기획 중이며 미국진출 지원도 추진 중이다" 라고 밝혔다. 이어 WGS 중국파트너사인 KDC, Sunic,DGames, JPlay는 중국, 대만, 홍콩, 동남아시아의 지역의 이벤트를 준비중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 WGS는 중국에서 '포트나이트'와 블록체인이 연계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중이다.
YSK Media&partners의 정주희 대표는 "WGS는 한국 선수들의 글로벌 진출을 돕는 블록체인플랫폼이며 최근 얍체인(YAP Chain)등 블록체인 기반의 다양한 파트너사들을 통한 글로벌 성장을 준비하고 있다. '오버워치', '포트나이트', '배틀그라운드'팀을 운영중이며 'LoL', '왕자영요', '로스트아크', '피파 온라인4', '클래시로얄'도 글로벌진출을 준비 중이다"라고 말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