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터널 라이트’, 원스토어 정식 론칭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11.29 14:4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는 중국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가 양대 마켓에 이어 원스토어에서도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사진=가이아모바일 코리아)
(사진=가이아모바일 코리아)

‘이터널 라이트’는 정통 북미 스타일의 게임성을 자랑하는 모바일 MMORPG로, 여의도 면적의 약 4.5배에 달하는 방대한 오픈필드와 5인 파티 던전 및 10, 20, 40인 레이드 던전 등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올해 상반기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출시 당시, VIP시스템을 배제하고 확률형 아이템을 최소화하는 등 독특한 과금 시스템도 주목을 받았다. 더불어 자동 전부보다 치밀한 분석과 전략에 기반으로 한 수동 조작의 비중을 높여, 난이도 높은 대전 속에서 하드코어 게임 유저들의 높은 지지를 얻었다.
가이아모바일 코리아 측은 “‘이터널 라이트’가 원스토어 출시를 기점으로 다양한 플랫폼에서 보다 많은 신규 유저들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원스토어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이터널 라이트’ 유저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터널 라이트’는 원스토어 출시에 맞춰 신규 탈 것 ‘크리스탈 전갈’과 기타 신규 아이템 추가, 레이드 콘텐츠 ‘카서스 주조 공장’ 및 ‘크리스탈 동굴’, ‘윈드클리프 감옥’의 난이도 조정 등이 포함된 업데이트도 단행했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