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바일 레저 RPG ‘데일리 판타지’, 유튜버 라온이 참여한 OST 공개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12.07 17: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스타게임즈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레저 RPG ‘데일리 판타지’의 신규 OST를 공개한다고 12월 7일 밝혔다.
 

사진= 라스타게임즈
사진= 라스타게임즈

‘데일리 판타지’는 환상적인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독특한 스토리와 매력 넘치는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레저 RPG이다. 특히,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로 구현된 각양각색 매력의 캐릭터와 일본 유명 성우들의 대거 참여한 음성 더빙은 게임에 생동감을 불어넣으며 이용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이용자는 캐릭터를 육성하면서 더욱 강력하게 강화할 수 있고, 각 캐릭터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스킬을 전략적으로 조합하면서 긴장감 넘치는 짜릿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자신의 캐릭터와 함께 찍은 사진을 다른 이용자들과 공유하거나 BJ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특별한 커뮤니티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OST에는 인기 유튜버 라온이 직접 참여했다. 라온은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으로 ‘데일리 판타지’와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이며 게임에 매력을 한층 더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라스타게임즈는 “유명 유튜버 라온이 함께 한 데일리 판타지의 OST를 공개한다.”라며, “데일리 판타지만의 매력이 음악을 통해서 잘 표현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만큼 높은 완성도의 OST를 만나 보실 수 있으니 많이 즐겨 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데일리 판타지’의 이번 OST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 유튜브 채널 및 라온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