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와이디온라인, 주식거래 재개 … “경영권 변동 계약 없다”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12.10 12: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일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주권매매거래정지 해제로 인해, 금일(10일) 개장 시점부터 와이디온라인의 주식 거래가 재개됐다.
 

(사진=와이디온라인)
(사진=와이디온라인)

이는 지난 7일 와이디온라인이 투자주의환기종목의 경영권 변동 추진설에 대한 답변을 공시함에 따라 이뤄진 조치다. 이날 공시에서 와이디온라인은 해당 풍문에 대해 당사자이자 최대주주인 클라우드매직과 이해당사자들에게 사실을 확인했으며, 경영권 변동에 관한 계약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다만 최대주주가 신규사업 진출 모색을 위한 투자합의서를 작성한 사실을 있지만, 현재는 그 합의서가 무효화됐다는 입장이다. 더불어 와이디온라인은 추후에도 경영권 변동이나 최대주주변경을 수반하는 주식양수도계약에 대한 계획이 일체 없다고 강조했다.
이에 따라 코스닥시장본부는 이달 7일 오후 회사 측이 공시한 답변을 받아들여, 다음 거래일인 10일 개장 시점부터 주권매매거래정지 조치를 해제했다. 이에 앞서 한국거래소는 지난달 27일 해당 풍문에 대한 와이디온라인의 1개월 후 재공시 입장에 따라, 이미 시행된 거래정지 조치를 답변 공시 시점까지 연장한 바 있다. 

한편, 금일(10일) 거래가 재개된 와이디온라인은 장 초반 주가가 급격하게 상승했으나, 곧바로 가파른 약세 전환 속도를 보이면서 오후 12시 현재 7.08% 하락한 1,970원 선을 유지 중이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