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이시티,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8.12.21 16: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는 12월 21일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의 전투기 3종 ‘미니 프라 모델’을 선물하는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공식 페이스북의 친구를 맺은 후 댓글로 크리스마스 및 신년 맞이 인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F-22 RAPTOR’, ‘F-14 TOMCAT’, ‘F-18 HORNET’ 중 원하는 프라 모델을 선물로 제공하며, 해당 이벤트는 30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또한, 공식 카페에서는 22일부터 6일간 ‘크리스마스 선물 투표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번 이벤트는 ‘고급 영지 이동권’, ‘은광 생산량 증가 8시간’ 등 유저가 받고 싶은 게임 아이템을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투표 종료 후 가장 많은 표를 획득한 1위 아이템을 모든 글로벌 유저에게 무료로 지급한다.
이 외 공식 카페를 통해 크리스마스 관련 노래나 크리스마스 추억 중 인상 깊었던 선물을 댓글로 남기는 모든 유저에게 ‘300골드’의 보상이 지급되며, 공식 카페에 방문만 해도 ‘아르마다 전리품 상자 3티어’를 포함하여 매일 다른 ‘크리스마스 특별 아이템 쿠폰’을 28일까지 제공한다.

지난 12월 12일 글로벌 출시 된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는 글로벌 성공작 ‘건쉽배틀’ IP를 활용한 ‘고퀄리티 실시간 전쟁 게임’이며, ‘항공모함’을 비롯해 육해공 유닛을 전략적으로 운용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수준 높은 그래픽 구현 및 섬세한 고증을 통한 무기들의 사실적 묘사로 현재 애플 앱스토어 평점 4.4를 기록하는 등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경향게임스=윤아름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