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히어로칸타레’, 갓오하 유미라 x 테트라 라크롤러 코스프레 등장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8.12.28 10:45
  • 수정 2018.12.28 14: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갓오브하이스쿨’, ‘열렙전사’ 등 네이버를 대표하는 웹툰 캐릭터들이 등장해 화제를 모은 ‘히어로칸타레 with NAVER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는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했다.
 

이와 관련해 개발사인 엔젤게임즈는 ‘히어로칸타레’에 등장하는 캐릭터 ‘유미라’와 ‘라크롤러’의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코스프레 화보 촬영에는 엔젤게임즈 소속 코스프레팀 ‘하룰링’의 너울과 하림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먼저 너울은 테트라의 장난기 넘치는 성격을 지닌 사격수 라크롤러를, 하림은 갓오브하이스쿨의 핵심 캐릭터 중 하나인 유미라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라크롤러는 총알처럼 빠른 사격수이며 유미라는 만화 속 월광검법의 계승자다. 두 사람이 선보인 라크롤러와 유미라 코스프레는 지난달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18 지스타에서도 등장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코스프레 너울과 하림은 각각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히어로칸타레’의 최신 소식을 전하는 게임CM(커뮤니티 매니저)로도 활약하고 있다.
 

한편, ‘히어로칸타레’는 지난 23일 베타테스트(CBT)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현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새로운 히어로를 획득하는데 사용되는 마법석 100개, 차원의 정수 5개, 차원가속기 10개 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사전 참여자 수가 100만을 넘을 경우 갓오브하이스쿨의 유미라, 열렙전사의 소라 캐릭터 선택권을 포함한 푸짐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