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3-25 17:43 (월)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출시 1주년 맞이 이벤트 공개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출시 1주년 맞이 이벤트 공개
  • 정우준 기자
  • 승인 2019.01.0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데이토즈는 자사 대표 모바일 퍼즐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이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는 ‘레이저 로열’ 이벤트를 개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사진=선데이토즈
사진=선데이토즈

이번에 공개된 ‘레이저 로열’ 이벤트는 유저 10명이 1개 팀을 구성하고, 4개 팀을 1개 조로 묶은 뒤 제거한 퍼즐 블록 점수를 합산해 조별 1위 팀을 가리는 팀 단위 순위 경쟁전이다. 
어린 시절로 돌아간 곰 삼형제의 일화를 담은 원작 ‘레이저 로열’을 배경으로 게임 디자인과 배경음악을 새롭게 단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보상 아이템 및 무제한 하트 타임 등 다채로운 선물을 제공한다. 특히 하루 이용자를 감안할 때, 2만 여 개의 팀이 펼치는 대규모 순위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월 9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유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고급 스마트폰과 주방용품, 캐릭터 상품 등이 경품으로 준비됐다.

한편, 2018년 1월 첫 선을 보인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애니메이션 ‘위베어 베어스’의 캐릭터들과 줄거리를 원작으로 한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퍼즐 플레이를 통해 곰 삼형제의 대화와 미션을 전개하는 장르 결합형 게임으로, 국내외 누적 690만 다운로드와 국내 모바일 퍼즐게임 매출 1위를 기록 중이다.
여기에 원작 무대인 교외 공원과 샌프란시스코 시내 등을 배경으로 한 2개의 시즌을 운영하며, 850여 개 퍼즐 스테이지와 최고 레벨 전용 콘텐츠 등을 선보이는 등 캐주얼 게임의 대형화를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