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게임 통해 '오투잼' 즐긴다

  • 이복현
  • 입력 2003.06.09 20: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포털업체 엠게임(대표 손승철)은 온라인게임 개발업체 오투미디어(대표 김혜성, www.o2-media.com)와 업무제휴를 맺고 온라인 음악게임 ‘오투잼’을 엠게임사이트(www.mgame.com)를 통해 서비스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오투잼’은 오투미디어가 개발해 선보인 온라인 리듬 음악게임으로 지난 2002년 6월 오픈 베타서비스를 시작해 현재까지 서비스 중인 국내에 몇 안 되는 음악게임이다.

오락실의 비트매니아나 이지투디제이와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게임은 3D 아바타로 여럿이 동시에 대전할 수 있는 온라인 리듬음악게임.

‘오투잼’은 O2(산소)와 JAM(즉흥 재즈 연주)의 합성어로 산소처럼 우리 곁에 항상 존재하며 함께 합주한다는 뜻으로 기타, 베이스, 드럼, 키보드 4가지의 악기로 어우러지는 음악을 들으면서 게임을 즐긴다.

게임 내에서 제공되는 음악은 발라드에서 헤비메탈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제공하며, 플레이어들간의 합주와 대전, 개인 랭킹의 확인까지 가능하다. 엠게임은 개발사인 오투미디어와의 업무 협조를 통해 6월말부터 본격적인 서비스에 나설 계획이며, 다양한 마케팅도 계획하고 있다.

손승철 엠게임 사장은 “오투잼은 독특한 게임장르인 온라인 리듬음악으로 다양한 신규 게임 발굴을 통해 엠게임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려는 회사의 목표와도 일치해 퍼블리싱 계약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