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팡스카이, 설맞이 13종 게임 이벤트 실시

  • 신은선 기자 wasd@khplus.kr
  • 입력 2019.01.31 10:2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팡스카이는 설 연휴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팡스카이
사진=팡스카이

이번 이벤트는 팡스카이가 서비스중인 다양한 장르의 게임 13종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풍성한 설 맞이 선물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설날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2월 11일까지 설날 시즌에 집중되어 진행된다.

먼저 모바일 MMORPG ‘바람의저편’에서는 게임 내에서 명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카페에서는 덕담쓰기와 설날선물 투표 이벤트를 통해 6레벨 보석 등 풍성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무협소설 IP게임 ‘백가쟁패’에서는 접속 이벤트로 소모성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 카페에서는 설날 지식인 이벤트와 설날 모습 사진을 인증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MMORPG ‘루나크로니클’에서는 던전 클리어시 이벤트 아이템인 펫 조각이 드롭된다.
모바일 SRPG ‘아가씨’에서는 설날에 가장 잘 어울리는 미인을 스샷과 함께 공식카페 게시판에 게시하는 ‘설날 최고의 미인은?’이라는 이벤트가 열린다. 
마영성 만화 원작 무협 MMORPG ‘풍운모바일’에서는 한복 코스튬을 교환하는 특별축제 이벤트와 새해보스/특급부자 이벤트가 진행이 될 예정이다. 또 카페 설날 출석 이벤트와 설날 풍경인증 이벤트는 보는 재미를 더한다.
MMORPG 모바일 ‘군도모바일’에서는 출석 보상 등 인게임 이벤트와 함께 설날 사진 인증 이벤트와 함께 재미있는 댓글 이벤트도 열린다.
모바일 정통 MMORPG ‘여신전기’에서는 설날 명절 아이템과 외형을 지급하고, 진급단과 1,000다이아도 설날 기념으로 지급한다. 
‘오빠2’에서는 경험치, 던전 보상 2배 이벤트가 열리고 카페에서는 설날 2행시와 명절 음식 인증 이벤트가 열린다. 
마지막으로 ’오나의무협님’에서는 충전 인증 이벤트가 열린다. 

 

[경향게임스=신은선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