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히어로칸타레’, 설 맞이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각성 한대위 등장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9.01.31 14:1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젤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턴제RPG '히어로칸타레with NAVER 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가 설을 앞두고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월 31일 밝혔다.
 

사진= 엔젤게임즈
사진= 엔젤게임즈

`히어로칸타레'는 1월 22일 출시 이후 RPG 인기순위 1위와 게임 매출순위 18위에 오르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엔젤게임즈는 이에 힘입어 신규 콘텐츠 3종, 설맞이 이벤트, 유저 피드백 바탕으로 15종의 개선을 진행했다. 
먼저, 한대위 각성 히어로 ‘옥황 한대위’가 추가된다. 한대위는 갓 오브 하이스쿨의 인기 주인공 캐릭터인 만큼 업데이트가 공개된 1월 29일부터 이용자들 사이에서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친구들과 즐거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길드와 협동 콘텐츠 이계보스가 업데이트 되었다. ‘길드’는 이용자들과의 커뮤니티 활동과 길드 출석 보상 및 버프를 받을 수 있으며, ‘이계보스’는 정찰 중 등장하는 이계몬스터를 처치 시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이계보스를 친구와 함께 물리치고 기여도에 따라 골드와 신규 장비, 기억의 영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기존 스토리 던전, 영웅 던전, A·I 아레나등 솔로 플레이에 집중된 '히어로칸타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협동 플레이 패턴이 더해져 더 큰 전략의 재미가 확장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엔젤게임즈는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진행한 15여종의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출시 9일차인 '히어로칸타레'는 도감에서 스킬 미리보기, 골드 수급처 증가등 10여종의 개선을 금번 업데이트에 반영하며 이용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있다는 점을 보여줬다. 
이외에도 신규 시나리오 던전 11,12 챕터와 스타라이트의 슈퍼스타 ‘리디’, 요피랜드의 수호자 ‘라임’의 스페셜 스킬 영상도 업데이트 됐다.

한편, 엔젤게임즈는 이번 설날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31일부터 2월 13일까지 접속만 해도 인게임 보상 지급 등 ‘풍성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히어로칸타레'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칸타레'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