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스가르드', 인첸트 시스템 도입···업그레이드 가능

  • 이복현
  • 입력 2003.05.06 09: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게임 ‘아스가르드’도 아이템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게 됐다. 게임업체 넥슨(대표 정상원)은 자사의 온라인게임 ‘아스가르드’(asgard. nexon.co.kr)의 아이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인첸트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최근 밝혔다.

‘인첸트 시스템’이란, 무기나 방어구에 마력을 걸어 각 아이템을 업그레이드시켜 나가는 시스템. 운에 따라 좋은 검이 될 수도, 강력한 마력에 못이겨 아이템이 사라져 버릴 수도 있다.

‘아스가르드’에서 현재 인첸트가 가능한 아이템은 각 직업의 기본 무기 아이템들이다. ‘인첸트’를 수행하기 위한 스크롤은 게임 내 각 마을 신관 및 포션 상인이 판매를 하며 ‘노말’ ‘축복’ ‘저주’의 3가지 종류가 있다.

‘노말’ 스크롤은 4번까지 안전하게 인첸트가 가능하며, 기본 데미지와 방어가 상승한다. ‘축복’은 5번째 인챈트부터 가능하며, 힘이나 체력 등을 올려주는 각종 특성치가 랜덤하게 붙게된다. ‘저주’는 축복보다 스크롤의 가격이 싼 반면 -로 내려갈 위험도 있으나, 운이 좋아 +가 된다면 더 많은 특성치를 붙일 수도 있다.

단, 5번째 인첸트 시도부터는 강력한 마력에 의해 아이템이 사라질 수도 있다. 이외에도, 지난 1.10 패치에서 새롭게 변신한 수호동물을 위한 ‘수호동물 전용 체력 회복약’이 등장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