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2-21 19:59 (목)
‘사무라이 쇼다운 M’ 원작 일본 인기 성우 참여
‘사무라이 쇼다운 M’ 원작 일본 인기 성우 참여
  • 신은선 기자
  • 승인 2019.02.1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는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M’에 일본의 유명 성우진이 대거 참여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조이시티
사진=조이시티

특히, 메인 캐릭터들의 원작 성우진이 그대로 등장해 글로벌 팬 층의 향수를 자극한다. 인기 히로인 ‘나코루루’ 역을 맡은 ‘나카하라 마이’ 외에도 호탕한 방랑 검객 ‘하오마루’ 역의 ‘나카무라 다이키’, 시한부 검술사 ‘타치바나 우쿄’역의 ‘야노 에이지’가 열연을 펼쳐 각 캐릭터 고유의 개성을 변함없이 살렸다.
더불어,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한 성우진이 ‘사무라이 쇼다운 M’의 오리지널 캐릭터로 등장한다. ‘샬롯’의 ‘토모리 나오’ 역을 맡아 여동생 전문 성우로 이름을 알린 ‘사쿠라 아야네’를 비롯해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의 ‘하야미 사오리’, ‘코드기어스’의 ‘후쿠야마 쥰’ 등 게임 및 인기 애니메이션에 참여한 성우들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조이시티는 ‘사무라이 쇼다운 M’의 배경인 일본 에도 시대 특유의 감성을 살리고 각 캐릭터들의 생동감을 전하기 위해 일본어로 더빙을 진행했다.
또한, 자체 팟캐스트 ‘사쇼데이’를 통해 일본 성우들의 목소리를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도 했다.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팟빵에서 ‘사쇼데이’ 방송을 들을 수 있으며, ‘사무라이 쇼다운 M’ 공식 카페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원작의 타격감을 그대로 구현해 파격적인 액션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사무라이 쇼다운 M’은 이달 국내 사전 예약에 돌입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신은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