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샌드박스 게이밍, ‘저스티스’ 윤석준 선수 영입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9.02.18 15:31
  • 수정 2019.02.18 15:3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MCN 회사 샌드박스네트워크에서 운영하는 e스포츠 전문 구단 ‘샌드박스 게이밍’이 리그오브레전드팀에 ‘저스티스’ 윤석준 선수를 영입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 샌드박스게이밍
사진= 샌드박스게이밍

‘저스티스’ 윤석준 선수는 롱주게이밍(현 킹존)과 진에어 그링윙스에서 미드라이너로 활동한 이력이 있으며 다년간의 프로게이머 선수 생활을 통해 많은 이들로 부터 실력과 성실함을 인정받은 선수다. 샌드박스 게이밍으로 영입된 윤석준 선수는 ‘도브’ 김재연 선수와 함께 샌드박스 게이밍 롤팀의 미드라인을 담당하며 팀 전력에 보탬이 될 것으로 보인다. 
샌드박스 게이밍은 올 시즌 ‘고스트' 장용준 선수와 ‘써밋' 박우태 선수 등 영입하는 선수들마다 우수한 실력과 스타성으로 리그에서 화제가 된 만큼 ‘저스티스’ 윤석준 선수의 영입 또한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스티스' 윤석준 선수의 영입으로 샌드박스 게이밍은 탑에 ‘써밋' 박우태와 ‘와이저' 최의석, 정글에 ‘온플릭' 김장겸과 ‘크러시' 김준서, 미드에 ‘도브' 김재연과 ‘저스티스' 윤석준, 바텀에 ‘고스트' 장용준과 ‘할로우' 신용진, 서폿에 ‘조커' 조재읍과 ‘토토로' 은종섭 선수 등 총 10명의 로스터를 등록하게 된다. 
샌드박스 게이밍의 강병호 코치는 “‘저스티스' 윤석준 선수의 다년간의 선수 경력에 주목하였고 열심히 하려는 자세와 간절함이 느껴져 영입하게 되었다. ‘저스티스’ 윤석준 선수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며 영입 배경과 각오를 밝혔다. 

한편, 샌드박스 게이밍은 MCN 업계 대표 기업으로 평가받는 샌드박스네트워크의 e스포츠 전문 구단으로 현재 리그오브레전드 프로팀과 클래시로얄 프로팀을 운영하고 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