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로노스', 40레벨까지는 평생 공짜!

  • 이복현
  • 입력 2003.04.21 20: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보 게임유저들은 다 모여라.” 국내 한 온라인게임이 레벨 제한을 두고 평생무료 서비스를 실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바로 리자드인터렉티브가 개발한 ‘크로노스’가 그 주인공.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는 자사의 온라인게임 ‘크로노스’에 대해 4월 15일부터 40레벨까지 평생무료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또 기존의 15일 무료체험 서비스도 계속하기로 결정, 레벨 뿐 아니라 시간에 따라서도 ‘크로노스’를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에 유저들은 이미 상용서비스로 게임의 완성도와 서비스 안정성을 인정받은 ‘크로노스’를 무료시간과 무료레벨 서비스를 통해 충분히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일반 유저의 경우 신규가입 시 15일 동안은 레벨에 상관없이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만일 15일 이후에도 레벨이 40 이하일 경우에는 40레벨이 될 때까지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만약15일 이내에 40레벨을 초과할 경우, 무료 체험기간 15일 동안은 레벨에 상관없이 지속적으로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윤지현 리자드인터랙티브의 운영팀장은 “이번 평생무료 레벨제는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크로노스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 게임을 더욱 활성화시키고 기존 유저들이 다시 한번 크로노스와의 인연을 지속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날로 심화되고 있는 온라인 게임시장에서 경쟁력있는 게임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구사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