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트위치, ‘PlayX4’서 파트너 스트리머 이벤트 진행 … '앰비션', 한동숙' 등 출연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9.04.30 16:0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위치는 5월 9일부터 12일까지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킨텍스(KINTEX) 제 2전시장에서 진행되는 ‘2019 플레이엑스포’에서 인기 파트너 스트리머와 함께 공개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앰비션', '한동숙' 등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등장하는 만큼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트위치는그 동안 트위치를 사랑해준 이용자들에게 파트너 스트리머들을 오프라인 현장에서 보다 더 가깝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9 플레이엑스포에 참가를 결정한다고 밝혔다. 이에 2019 플레이엑스포 내 트위치 부스에 파트너들을 위한 라운지가 운영하며, 인기 스트리머들과 함께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먼저, 9일에는 '한동숙', '룩삼', '얍얍', '공혁준', '오킹'과 시청자가 함께 상식 및 넌센스 문제 등을 풀어나가는 ‘트위치 퀴즈 라이브’를 진행, 관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어 전 'LoL' 프로게이머 '앰비션'과 '매드라이프'와 팀을 이뤄 펼쳐는 라이벌 대전, 고수를 이겨라 등의 다양한 콘텐츠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9일과 10일 양일간 '앰비션', '매드라이프', '한동숙', '룩삼', '얍얍', '서새봄', '미라지', '김나성', '공혁준'의 팬사인회가 부스 내 ‘Meet&Greet’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이 밖에 트위치는 부스 내 파트너 라운지를 오픈하고 ‘2019 플레이엑스포’ 현장을 방문한 파트너 스트리머들이 서로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방침이다.

‘2019 플레이엑스포’ 내 부스 이벤트 및 일정은 트위치 코리아 페이스북 및 트위터 등 공식 SNS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트위치가 ‘2019 플레이엑스포’에서 진행하는 모든 공개방송은 트위치 코리아 공식 채널에서 현장 생중계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