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5월은 넥슨이 책임진다! 이벤트 풍성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9.05.03 12:0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제의 달, 5월을 맞아 넥슨이 자사 인기 게임들을 내세워 분위기를 돋울 전망이다.
 

먼저 간판 게임 ‘메이플스토리’는 5월 동안 서울 시내 9개 대학교 축제에 방문하는 ‘메이플 코튼 캔디’를 진행한다.   
넥슨은 현장에서 ‘주사위 돌리기’ 이벤트를 통해 ‘핑크빈’, ‘슬라임’, ‘예티’ 등 솜사탕을 제공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부채’, ‘노트’ 등 캐릭터 굿즈와 ‘코튼 캔디빈 라이딩(영구아이템)’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오는 5월 11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플레이엑스포(PlayX4)’에서도 만나 볼 수 있는데 같은 기간 동안 넥슨 콘텐츠 축제로 불리는 ‘네코제’도 함께 진행된다. 올해 행사는 ‘네코제X블리자드’가 함께 치러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메이플스토리, 오버워치, 마비노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 등 약 331명의 유저 아티스트들이 게임 I·P로 2차 창작물을 준비해 전시한다. 

‘서든어택’은 인기 배우 유인나 캐릭터를 추가해 봄에 어울리는 상큼함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유인나 캐릭터는 특유의 개성을 담은 감정 표현 3종과 함께 실제 음성 효과를 지원하고 관련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색다른 재미를 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대형 모바일 MMORPG ‘트라하’도 출시 이후 첫번째 업데이트를 진행, 5월 황금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가꿔줄 전망이다. 
낚시, 대장, 원예 등 트라하 전문기술 중 하나인 고고학의 사용자 효율을 높였으며 파티 던전에 입장할 수 있는 무기(클래스) 레벨을 기존 37에서 20으로 낮추고 전리품상자를 열 때 필요한 행동력을 10으로 줄이는 등 그간 이용자들의 요구를 최대한 반영한 콘텐츠로 만족감을 안겨주고 있다. 

[경향게임스=윤아름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