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엔씨 스푼즈, 농심 신제품 ‘콘치즈면’과 콜라보레이션

  • 하지민 기자 hjm@khplus.kr
  • 입력 2019.05.28 13: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Spoonz)’가 농심의 신제품 ‘콘치즈면’과 출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이로 인해 스푼즈 캐릭터를 콘치즈면 제품 패키지에서 만날 수 있다. 제품 패키지의 QR코드를 찍으면 스푼즈 캐릭터 ‘비티(BT)’와 콘치즈면이 함께 등장하는 시리즈 영상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엔씨소프트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객은 매장 내 진열된 콘치즈면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해 받을 수 있다. 매일 선착순 100명 대상으로 6월 1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엔씨 스푼즈실 김정하 실장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스푼즈’ 캐릭터를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스푼즈’가 새롭게 각인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경향게임스=하지민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