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게임 분야 미래 인재들에게 5년째 장학금 지원
블리자드, 게임 분야 미래 인재들에게 5년째 장학금 지원
  • 김은진 기자
  • 승인 2019.06.0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대표적 사회 공헌 활동인 Realize Your Dream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학생들의 열띤 참여 속에 지난 네 달 동안의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장학금을 지급했다.

지난 2018 Realize Your Dream에 선발된 열 두 명의 학생들은 블리자드의 다양한 게임 및 e스포츠 관련 미션을 직접 선정하고, 올 1월부터 5월까지 4개월 여에 걸쳐 지속적인 팀 활동을 통해 추진하면서 예비 게임인으로서 산 지식을 쌓을 수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Realize Your Dream 기본 장학금과 별도로 총 1,000만원의 추가 장학금이 걸린 이 프로그램에, 학생들은 저마다 신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살아있는 흥미로운 결과물을 제출했다.

지난 5월 31일, 블리자드 코리아에서 학생들이 조별로 준비한 결과물들을 선보이고 발표한 평가회가 열린 가운데 1등의 영예는 오버워치 보드 게임을 제작한 ‘레이너’ 조에게 돌아갔다. 
이 날 현장에 참석한 한국장학재단 손지화 부장은 “학생들이 이번 Realize Your Dream 프로젝트를 통해 한층 성장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게임 업계에 열정을 갖고 계속 정진해서, 뛰어난 인재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향게임스=김은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