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스 5’ 9월 10일 개전 “Gears will be back!”
‘기어스 5’ 9월 10일 개전 “Gears will be back!”
  • 박건영 기자
  • 승인 2019.06.10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이하 엑스박스)’는 10일 ‘E3 2019’ 엑스박스 발표 현장에서 기어스 시리즈의 최신작 ‘기어스 5’의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기어스 5’는 오는 9월 10일 Xbox와 PC로 출시될 예정이며, 시리즈 최초로 여성 주인공을 전면에 내세운다.
 

엑스박스는 10일 진행된 발표를 통해 게임 시네마틱 트레일러를 첫 공개했다. 트레일러에는 여주인공 ‘케이트 디아즈’가 소속된 팀을 이탈하고, 동료인 ‘델몬트 워커’와 함께 자신을 둘러싼 의문점들의 해답을 찾고자 떠나는 내용을 담았다. 영상 속에는 게임 플레이 비주얼도 함께 담겨 있었으며, ‘기어스’ 시리즈 특유의 묵직한 움직임과 호쾌한 타격감을 유지, 발전 시켰음을 보여줬다.

또한 엑스박스는 ‘기어스 5’의 터미네이터 시리즈 콜라보를 함께 공개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공개된 콜라보 영상은 인 게임 그래픽으로 재 구현된 ‘터미네이터 T-800’이 등장, 터미네이터의 역할은 밝히지 않았지만,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음을 예고했다.

‘기어스’ 시리즈는 2006년 1편 ‘기어스 오브 워’이후 14년 만에 시리즈의 6번째 작품을 세상에 내놓게 됐다. 더 코얼리션(전 블랙 터스크 스튜디오)이 총괄 제작을 맡았으며, 9월 10일 전 세계 동시 출시와 함께 국내에는 음성 및 자막 한글화가 제공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