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 강사 김창옥 샌드박스와 파트너쉽 체결, ‘김창옥TV’ 오픈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9.07.01 11: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통 전문가로 유명한 스타 강사 김창옥 대표가 샌드박스 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와 파트너쉽을 채결, 유튜브 개인 채널 ‘김창옥TV’를 런칭했다. 
 

사진= 샌드박스 네트워크
사진= 샌드박스 네트워크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tvN 어쩌다 어른 등 유명 강연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탄 김창옥 대표는 인간관계, 소통, 심리 등의 분야에서 다양한 강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창옥 대표는 샌드박스와 파트너쉽을 채결하며 향후 유튜브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갈 계획으로 알려졌다. 

김창옥 대표는 “최근 콘텐츠 소비의 중심 트렌드가 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시청자들과 폭넓은 소통을 위해 ‘김창옥TV’ 채널을 개설하기로 했다"며, “앞으로 ‘김창옥TV’를 통해 다양한 주제의 토크와 강연 영상 뿐만 아니라 고향 제주도에서의 소소한 일상도 함께 보여드릴 예정이다"고 말했다.
샌드박스 이필성 대표이사는 “스타 강사 김창옥 대표님과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김창옥TV’는 폭넓은 연령대가 공감할 수 있는 고품질 콘텐츠로 잠재력이 무궁무진하다고 본다. 그간 샌드박스가 쌓아온 노하우를 유감없이 발휘하여 지원하겠다”며 앞으로의 파트너십에 대해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김창옥 대표와 파트너십을 채결한 샌드박스네트워크는 구글 출신의 이필성 대표와 유명 크리에이터 도티가 2015년 창업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도티, 풍월량, 장삐쭈, 흔한남매, 급식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영향력을 지닌 260팀 이상의 크리에이터 그룹이 소속되어 디지털 콘텐츠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최근에는 유병재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으며 활발히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