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작왕', 에피소드 공모전 개최

  • 안희찬
  • 입력 2002.10.22 14:0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리텍(대표 이영직)은 16일부터 7일간 온라인게임 ‘공작왕’의 에피소드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에피소드 공모전은 해킹으로 인해 아이템을 모두 잃은 ‘천하력사’란 아이디의 노부부에게 회원들이 아이템을 하나씩 모아 선물, 이 이야기를 전해들은 유리텍측이 더욱 많은 에피소드를 알리기 위해 개최하는 행사다.
‘공작왕’을 즐기며 일어났던 재미난 에피소드를 적어서 ‘공작왕’ 공식 홈페이지(www.kjking.co.kr)를 통해 참가하면 된다.

회사 이영직 사장은 “온라인게임이 단순히 폭력적인 것만은 아니며 따뜻한 인간미도 함께 있다”며 “인간미가 넘치는 유저들의 이야기들을 모아 널리 알리는게 이번 공모전의 목적”이라고 말했다.

유리텍은 또한 공작왕에 국내에선 처음으로 G.I.G System(Game In Game System)을 도입한다. 이 시스템은 기존의 온라인 머그게임 내에서의 단조로운 사냥방식을 과감히 탈피하고 공작왕게임내에서 RPG요소외의 시뮬레이션, 보드, 대전게임형식을 도입한 것으로 새로운 재미를 추가한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10월 말에 공작왕 테스트 서버 내에 도입될 예정이다.

한편 유리텍은 이 기간 중 유저들이 문파전 맵 디자인에 직접 참여하는 문파전 맵 공모전도 함께 실시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