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스토어’ 공식 오픈…최고 인기는 ‘BTS월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9.07.27 09: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의 인기 I·P를 활용한 캐릭터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넷마블스토어’가 지난 26일 현대백화점 신촌점 지하 2층 팝스트리트 확장 이전과 온라인몰 오픈을 동시에 진행했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으로 영역을 확장한 ‘넷마블스토어’에서는 ㅋㅋ(크크)·토리·밥·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나이츠 크로니클’ 등 인기 게임 공식 굿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동시 오픈 기념으로 넷마블이 준비한 ‘BTS월드’의 OST 앨범 한정판 패키지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패키지는 ‘BTS월드’에 등장하는 OST 앨범과 매니저 카드 및 목걸이 지갑, 스토리 카드 8종, 마그넷 카드 8종 세트로 구성됐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일일 500명에게만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며, 이달 28일까지 구매자에 한해 넷마블스토어 10% 즉시 할인 혜택(5만원 이상 구매시)과 ‘BTS월드’ 게임 쿠폰을 지급한다. 같은 시점에 예약 판매를 시작한 온라인 몰은 이미 오픈 당일부터 해당 패키지가 최고 인기 판매 품목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넷마블은 한 달 간의 예약 판매 기간을 거쳐, 내달 30일부터 ‘BTS월드’ OST 앨범 한정판 패키지의 글로벌 배송을 시작할 계획이다.
 

출처=‘넷마블스토어’ 온라인 몰
출처=‘넷마블스토어’ 온라인 몰

이와 함께 넷마블은 매장 오픈 기념으로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7월 28일까지 최대 10만원 상당의 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3만 원에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내달 4일까지 ‘세븐나이츠’ 상품 일부와 여름 전용 상품을 각각 30%와 20% 낮은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넷마블스토어 내 포토존에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온라인 몰에서는 8월 8일까지 상품 구매 시 포인트를 2배 지급하며, 내달 25일까지 10% 할인 쿠폰도 무한 지급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