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홈 뉴스 게임 안희찬 입력 2002.10.15 15:26 바로가기 복사하기 다른 공유 찾기 기사저장 글씨크기 본문 글씨 키우기 본문 글씨 줄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닫기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대표 박관호)의 ‘미르의 전설 - 죽음의 땅’ 동영상을 10월부터 버스에서 볼 수 있게 된다. 이번 동영상 광고는 LCD 액정모니터가 시범적으로 설치된 서울 시내버스 205번, 205-1 번 버스에서 볼 수 있으며 3개월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위메이드에서 순수 국내인력으로 자체 제작한 ‘미르의 전설 - 죽음의 땅’ 동영상은 휘날리는 옷자락, 머리카락의 흩날림 등 사실적인 움직임을 표현했다. 위메이드측은 이와함께 ‘미르의 전설3’의 새로운 동영상 신수소환 편을 선보였다. 위메이드는 두산타워, 밀리오레, 서울극장, 코엑스몰, 신촌 타워레코드, 백화점 가전매장 에서도 ‘미르의 전설’ 동영상 광고를 한 바 있다. ‘미르의 전설’ 홍보 동영상은 ‘미르의 전설3’ 홈페이지(www.mir3.co.kr)의 갤러리에서 다운로드 해서 볼 수 있다. 좋아요 이메일 퍼갈게요 안희찬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대표 박관호)의 ‘미르의 전설 - 죽음의 땅’ 동영상을 10월부터 버스에서 볼 수 있게 된다. 이번 동영상 광고는 LCD 액정모니터가 시범적으로 설치된 서울 시내버스 205번, 205-1 번 버스에서 볼 수 있으며 3개월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위메이드에서 순수 국내인력으로 자체 제작한 ‘미르의 전설 - 죽음의 땅’ 동영상은 휘날리는 옷자락, 머리카락의 흩날림 등 사실적인 움직임을 표현했다. 위메이드측은 이와함께 ‘미르의 전설3’의 새로운 동영상 신수소환 편을 선보였다. 위메이드는 두산타워, 밀리오레, 서울극장, 코엑스몰, 신촌 타워레코드, 백화점 가전매장 에서도 ‘미르의 전설’ 동영상 광고를 한 바 있다. ‘미르의 전설’ 홍보 동영상은 ‘미르의 전설3’ 홈페이지(www.mir3.co.kr)의 갤러리에서 다운로드 해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