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믹콘 참여 ‘히어로칸타레’, 풍성한 이벤트로 관람객 맞이

  • 코엑스=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9.08.02 17:54
  • 수정 2019.08.02 18: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젤게임즈가 ‘히어로칸타레 withNAVER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와 함께 코믹콘 서울(이하 코믹콘)을 찾았다. 서울 코엑스에서 8월 2일부터 4일간 진행되는 코믹콘은 게임, 만화,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세계적인 이벤트다.
엔젤게임즈가 개발한 ‘히어로칸타레’는 국내 대표 웹툰인 신의 탑, 열렙전사, 갓 오브 하이스쿨의 캐릭터가 등장하며, 원작 캐릭터들이 살아 숨쉬는 듯한 연출이 매력적인 게임이다. 엔젤게임즈는 코믹콘 기간 동안 원작과 게임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장 중심부에 위치한 ‘히어로칸타레’ 부스는 원작 캐릭터들의 멋진 일러스트레이션이 눈길을 끈다. 많은 관람객들이 행사장을 지나가며 ‘히어로칸타레’ 부스에 관심을 보였다. 게임 시연 현장에는 ‘히어로칸타레’를 즐기는 이용자가 가득했다.
 

엔젤게임즈가 제공하는 무대에 등장한 멋진 코스프레에 관람객의 발걸음이 멈췄다. 엔젤게임즈는 3일 동안 코스프레 포토타임을 진행하며 ‘히어로칸타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 중 가장 큰 인기를 끈 것은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스템프×룰렛이다. ‘히어로칸타레’ 부스를 방문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한 뒤, 스탬프를 받으면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룰렛을 돌릴 수 있다. ‘로드오브다이스’, ‘히어로칸타레’를 설치하고 개인 SNS로 공유 미션을 클리어해야 한다.
 

가족 단위 관람객 외에 개인방송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스트리머들도 ‘히어로칸타레’ 부스를 찾았다. 이들은 직접 ‘히어로칸타레’를 플레이하며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고 룰렛 돌리기에 도전했다.
 

‘히어로칸타레’ 부스에는 다양한 게임 관련 굿즈를 구입할 수 있어 관람객들은 지갑을 열지 고민하게 만들기도 했다.

한편, 코믹콘은 8월 2일부터 8월 4일부터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코스플레이존, 사일런스 시네마,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프리 플레이존 등이 마련돼 있으며 마블, DC 등 인기 만화를 만나볼 수 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