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블록체인] BORA 아일랜드 정식 오픈, 파트너십 혜택 공개
[데일리 블록체인] BORA 아일랜드 정식 오픈, 파트너십 혜택 공개
  • 이준수 기자
  • 승인 2019.08.22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프로젝트 ‘BORA(보라)가 BORA ISLAND(이하 아일랜드)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고 8월 22일 밝혔다. 
 

보라는 클레이튼의 공식 파트너사 중 한 곳으로 이번에 선보이는 BORA 아일랜드는 토큰 지갑과 블록체인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보라는 이번 정식 오픈을 위해 지난 7월 소프트 론칭 후 안정화 및 유저 피드백 기간을 거쳐 서비스의 완성도를 올렸다고 밝혔다.
보라는 BORA 아일랜드 공식 오픈에 발맞춰 블록체인 콘텐츠들을 공개했다. 먼저 게임 콘테츠를 공개했다. 123게임즈의 ’몬스터큐브‘, ’고양이사다리‘, ’스카이월드‘, ’후르츠 팡팡‘, ’플라워가든‘과 더불어 피어식스의 ’좀비노이드 벽돌깨기‘, ’스핀&드롭 테트로미노‘, 그리고 UNIT5의 ’루루런‘이 순차적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게임 외 교육 분야로 RS에듀키보드 BApp도 추가될 예정이다. 블록체인 기반의 교육컨설팅 전문기업 RS 에듀컨설팅에서 서비스하는 RS에듀키보드는 맞춤법 교정, 영어사전, 음성인식(Speech To Text)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블록체인 개발자와 개발회사를 지원하는 4가지의 파트너십 혜택 프로그램도 함께 선보였다. 기존의 디지털 콘텐츠를 블록체인으로 서비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론칭 파트너 프로그램’, 잠재력 있는 콘텐츠 개발사의 블록체인 시장 진입 위한 초기 개발을 지원하는 ‘콘텐츠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대규모 유저 대상 서비스를 제공 중인 기업을 위한 ‘프라임 파트너 프로그램’, 테스트넷인 BORA Lagoon(라군)을 통해 블록체인 서비스를 꿈꾸는 개발자를 지원하는 ‘라군 테스터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BORA 이승희 대표는 “그동안 열심히 준비한 BORA 아일랜드를 정식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에 공개한 다양한 파트너십 혜택 프로그램으로 콘텐츠 개발사의 블록체인 시장 진입을 돕고, 이를 통해 개발된 양질의 블록체인 콘텐츠를 BORA 아일랜드에서 서비스하면서 BORA와 콘텐츠 개발사가 서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BORA는 아일랜드 정식 오픈을 기념해 회원가입, 출석 체크, 친구 초대 등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보상으로 BORA 토큰을 제공한다. BORA 아일랜드는 PC와 안드로이드 모바일 App을 통해 회원가입 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