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악으로 만나는 넥슨 온라인 ‘국악외전 바람의나라X천애명월도’

  • 하지민 기자 hjm@khplus.kr
  • 입력 2019.09.05 18: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국악외전 바람의나라X천애명월도’ 게임 음악회 개최를 앞두고 티켓 판매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경기도립국악단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넥슨의 ‘바람의나라’와 ‘천애명월도’ 내 음원을 국악으로 편곡한 20여 곡을 선보이는 자리로, 경기도 용인포은아트홀에서 열린다.
 

행사는 오는 9월 28일 오후 2시, 5시 두 차례 공연을 실시하며, 각 공연은 1부 ‘바람의나라’, 2부 ‘천애명월도’로 구성, 총 70분간 진행된다. ‘국악외전 바람의나라X천애명월도’ 티켓은 오는 9월 6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티켓 구매 시 ‘바람의나라’와 ‘천애명월도’ 게임 아이템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용자 대상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람의나라’에서는 오는 9월 15일까지, ‘천애명월도’에서는 오는 9월 11일까지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 공연 기대 평을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초청권을 제공한다.

특히, ‘천애명월도’에서는 음악회 연주곡 중 하나인 인기 OST ‘예사월’의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먼저 공개하고, 오는 27일까지 매주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가을’과 ‘음악’에 관련된 아이템을 지급하는 ‘풍성한 가을의 풍성한 음악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향게임스=하지민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