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윷놀이맵과 함께 추석을!
‘모두의마블’ 윷놀이맵과 함께 추석을!
  • 하지민 기자
  • 승인 2019.09.11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자사의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신규 ‘윷놀이맵’을 추가하고 풍성한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윷놀이맵’은 도, 개, 걸, 윷, 모, 빽도 등 총 6개가 나오는 ‘윷 가락’을 던져 팀원 전원이 먼저 도착지에 도착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윷놀이맵’에는 도착 시 반대편으로 즉시 이동하는 ‘특수블록’ 이 적용돼 게임의 재미와 긴장감도 더한다.

한편, 넷마블은 ‘모두의마블’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성으로 명절게임을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인 만큼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9월 18일까지 매일 오후 저녁 8시까지 ‘윳놏이맵’에서 가장 많은 연승을 기록한 이용자에게 현금 100만원을 지급하는 ‘윳놀이맵 이벤트’를 진행한다. ‘윳놀이맵’은 플레이만 해도 게임 내 고급캐릭터인 ‘한복루시아’ 캐릭터도 획득 할 수 있다. ‘모두의마블X G마켓 제휴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모두의마블’ 게임 플레이만으로 G마켓 3,000원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G마켓’에서는 선착순 2만명에게 ‘모두의마블’ 500다이아 쿠폰 2장을 100원에 제공하고, 사용한 금액은 G마켓 스마일 캐시로 100% 캐시백 받을 수 있다.

 

[경향게임스=하지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