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과 함께하는 할로윈 5종 이벤트
넷마블과 함께하는 할로윈 5종 이벤트
  • 하지민 기자
  • 승인 2019.10.21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게임 5종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우선,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는 할로윈을 맞이해 풍성한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새롭게 추가된 미니던전 ‘할로윈 케이크를 지켜라’에서는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고 AS 할로윈 나이트 하이데른, 나이트 상페이, 나이트 마리의 AS 소울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팀 릴레이 던전에는 신규 보스 ‘공포의 좀비로드’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보스에게 입힌 피해량에 따라 플러스 캡슐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할로윈 이벤트 기간 동안 추가되는 슈퍼미션에서는 매일매일 새롭게 오픈되는 미션을 수행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도 할로윈을 맞이해 SSR [할로윈] 단장 멜리오다스, SSR [할로윈] 수호자 길라, SSR [할로윈] 수호자 엘레인 등 신규 캐릭터 3종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할로윈을 기념해 ‘할로윈 축제 큐브’로 할로윈 캐릭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할로윈 축제 큐브’에서 얻는 이벤트 카드로 다이아, 별사탕, 2019 할로윈 캐릭터 선택 박스 등 풍성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는 할로윈 테마의 이벤트 스테이지와 신규 카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으며, 전략 MMO게임 ‘아이언쓰론’은 할로윈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할 수 있는 할로윈 연맹, 개인 외성 스킨을 추가했다. 또한, 월드에 등장하는 할로윈 이벤트 ‘호박 바구니’를 처치하고 ‘2019 할로윈 상자’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하지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