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서비스 13주년, 두 번째 ‘R2SPECT FESTIVAL’ 시작
웹젠 ‘R2’ 서비스 13주년, 두 번째 ‘R2SPECT FESTIVAL’ 시작
  • 하지민 기자
  • 승인 2019.11.07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이 자사의 PC MMORPG ‘R2’의 서비스 13주년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웹젠은 금일부터 ‘R2’의 정식 서비스 13주년 기념 이벤트인 ‘R2SPECT FESTIVAL’에 참여한 회원들을 각종 보상을 지급하고, 다양한 게임 내 미션과 ‘데인케 공성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1일 정기점검 전까지 13주년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특별한 변신 스킬북 획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13주년 이벤트에 참여했던 계정을 보유한 회원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증표 I' 5종을 획득한 이력을 확인하고, 총 16종의 변신 스킬북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강화에 실패해 파괴된 '매터리얼'을 복구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계정 당 1회에 한해 강화로 파괴된 5종의 매터리얼 중, 가장 강화 수치가 높은 1개를 복구한다. 또한, '데인케 공성전'은 오는 10일 22시에 진행되며, 데인케 성 점령 혹은 수성에 성공한 길드원에게 '데모자르 수호의 참', '카오스포인트 충전카드', '공간이동반지(7일)' 등의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웹젠은 같은 기간 동안 '13'에 관련된 다양한 미션을 완료한 회원에게도 각종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해당하는 모든 미션을 달성할 경우에는 '레어 시간 상자 II'를 제공하며, 미션을 모두 달성한 계정 중 13개 계정을 추첨해 '고대의 악세서리 상자' 1개를 지급한다.

 

[경향게임스=하지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