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릭! 핫게임] 모바일게임 시장제패 나선 한국 최고 무협 웹툰

고수 with NAVER WEBTOON(팡스카이)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9.11.26 15:27
  • 수정 2019.11.26 15: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한국 무협 콤비로 불리는 류기운, 문정후 작가의 인기 웹툰 ‘고수’가 팡스카이와 함께 모바일게임 시장에 출사표를 내밀었다.
 

사진=팡스카이
사진=팡스카이

이와 관련해 투니플레이가 개발하고 팡스카이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고수 with NAVER WEBTOON(이하 고수 모바일)’이 그랜드 오픈에 앞서 금일(26일) 프리 오픈 서비스를 개시했다.
제목 그대로 네이버 인기 웹툰 ‘고수’ I·P를 기반으로 한 신작 ‘고수 모바일’은 100여 명이 넘는 원작 캐릭터가 카툰풍 그래픽으로 구현됐으며, 화려한 애니메이션 연출을 더해 이들의 무공 액션을 박진감 넘치게 표현해냈다. 더불어 시네마틱 영상, 다이얼로그 등 다양한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고수’의 세계관을 완벽히 담아냈으며, 주인공 ‘강룡’ 역의 엄상현과 ‘송예란’ 역의 최덕희를 비롯해 시영준, 정미숙, 신용우, 성완경 등 12명의 유명 국내 성우진의 참여로 실감나는 캐릭터 보이스까지 완비했다.
특히 이번 프리 오픈에 참가한 유저들은 정식 출시 전부터 ‘고수 모바일’의 콘텐츠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자신이 육성한 캐릭터를 그랜드 오픈에서도 이어서 플레이 가능할 예정이다. 아울러 팡스카이는 유저 피드백과 서버 안정화 작업 등을 바탕으로, ‘고수 모바일’의 그랜드 오픈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팡스카이는 ‘고수 모바일’ 프리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브롤스타즈’ 국가대표이자 2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엔젤’이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는 공략방송을 진행하며, 가위바위보나 미녀 GM이벤트 등도 실시간 생중계로 펼쳐질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