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펄어비스 신작 ‘도깨비’, 신규 스크린샷 및 음원 공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9.12.06 18: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가 금일(6일)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도깨비(DokeV)’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지난달 지스타 현장에서 진행된 ‘펄어비스 커넥트 2019’에서 최초 공개된 ‘도깨비’는 사람들의 꿈에서 힘을 얻고 성장하는 도깨비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은 수집형 오픈월드 MMO다. 특히 공개 당시부터 전 세계 게이머들로부터 톡톡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게임성과 K팝 스타일의 음악이 주목을 받기도 했다.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이번에 공개된 콘텐츠에는 트레일러 영상에 삽입됐던 ‘도깨비’ OST인 ‘락스타(ROCKSTAR)’가 포함됐다. 인기 걸그룹 ‘있지(ITZY)’의 데뷔곡인 ‘달라달라’를 작곡한 별들의전쟁이 참여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음원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더불어 K팝 트렌드에 발맞춰 국문 가사와 로마자 발음, 영어 번역 표기를 반영한 ‘따라부르기 영상’도 등장했다. 이에 따라 신작 출시를 기다리는 전 세계 게이머들이 쉽고 즐겁게 노래를 흥얼거리게 될 전망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몬스터들이 담긴 신규 포스터 2종과 야경을 담은 영상, 배경 스크린샷 등 4가지 신규 이미지 에셋도 선보였다. 이 중에서도 야경 영상은 밤 시간에 접어든 ‘도깨비’의 오픈월드를 아기자기하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