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데일리 블록체인] 위메이드트리,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WEMIX)' 프로모션 돌입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20.01.22 11:26
  • 수정 2020.01.22 11: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자회사 위메이드트리가 자체 제작한 플랫폼 ‘위믹스(WEMIX)’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위메이드트리는 금일(22일)부터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적극적인 이용자 모객에 나선다는 계회이다. 위믹스 토큰 외에도 카카오 암호화폐 클레이(KLAY)를 얻을 수 잇는 만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위믹스 프로모션은 금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2회에 걸쳐 6개 미션을 달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위믹스 회원가입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모션에 참여하길 원하는 이용자들은 3시간마다 제공되는 위믹스 토큰을 이용해 선물상자를 구매하면 각종 문자와 게임토큰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PLAY! WEMIX NETWORK’ 문자를 모아 완성하는 빙고 미션, 게임토큰 보유량 미션, 신작 모바일게임 '크립토네이도 for WEMIX'의 사전예약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카카오 암호화폐 클레이(KLAY) 20만개, 위믹스(WEMIX) 토큰 400만 개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총 보상으로 제공한다. 위메이드트리는 카카오 클레이튼 거버넌스 카운슬 멤버로 참여하고 있는 만큼, 클레이를 제공해 타 블록체인 플랫폼과 차별화를 꾀한다는 계획이다.

위믹스 프로모션과 발맞춰 신작 '크립토네이도 for WEMIX'도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 '크립토네이도 for WEMIX'는 위메이드트리에서 자체 개발한 블록체인 기반의 모바일게임으로 장르는 방치형 RPG다. 위메이드트리는 '크립토네이도 for WEMIX'에 이어서 미르의 전설 I·P를 활용한 ‘전기 H5 for WEMIX’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둔 ‘윈드러너 for WEMIX’, ‘캔디팡 for WEMIX’, ‘에브리타운 for WEMIX’를 비롯해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WEMIX’, ‘터치파이터 for WEMIX’, ‘전기 모바일 for WEMIX’등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회인 만큼, 이번 위믹스 프로모션은 향후 위메이드트리의 사업 진행에도 큰 영향을 미칠 전망이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