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핫게임] 첩보전으로 변신한 ‘포트나이트’
[클릭! 핫게임] 첩보전으로 변신한 ‘포트나이트’
  • 이준수 기자
  • 승인 2020.02.21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트나이트(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가 업데이트를 통해 스파이 게임 테마를 선보인다. ‘포트나이트 제2막 - 시즌 2’에서는 고스트와 섀도우 세력의 정보원들에 의해 점령당한 포트나이트 섬을 되찾기 위한 전투 스토리가 추가됐다. 이에 따라 섬 곳곳에 미지의 은신처와 신규 아이템이 추가됐다.
 

‘포트나이트’ 이용자들은 첩보 에이전시의 요원이 되어 섬을 점령한 고스트와 섀도우 세력의 정보원들을 상대로 전투를 펼치게 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2월 20일 유튜브를 통해 ‘포트나이트 제 2막 – 시즌2’의 런칭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따라 이용자들은 고스트, 섀도우의 은신처를 발견하고 은신처 리더를 처치하면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은신처에는 비밀통로가 존재, 이를 이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은신처는 공중전화 부스를 사용하여 상대 팀의 유니폼으로 위장하거나, 상대 팀의 쓰러진 요원을 들어 보안 스캐너를 통과해 들어가는 방식을 이용해 접근이 가능하다. 또한 쓰러진 적을 수색해 상대 팀원의 위치를 확인하거 중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시즌 테마에 맞게 ‘위장 장치’와 ‘분신술 수류탄’, ‘근접 폭발 지뢰’ 등 아이템들이 추가됐으며, 은신처 리더를은 특별한 장비를 보유해 이용자들의 도전을 기다린다. 이외에도 보호막 물약 등의 소모품을 던질 수 있게 되는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한편, ‘포트나이트’에서는 시즌 2 오픈과 함께 새로운 배틀패스도 출시했다. 기존과 마찬가지로 1,500 V-Bucks, 의상, 도구 등 100여 가지의 배틀패스 전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미션을 통해 고스트 또는 섀도우 진영의 새로운 의상 등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