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릭! 핫게임] ‘아이스본’ PC 버전 ‘만복 특집’ 이벤트 개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02.28 12: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이하 아이스본)’의 스팀 버전이 금일부터 세리에나 축제[만복 특집](이하 만복 특집)을 개시한다.
 

금일부터 진행되는 ‘아이스본’ 축제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열리는 특별한 퀘스트를 통해 티켓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티켓을 통해 축제 장비를 만들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번 ‘만복 특집’의 경우 지난해 12월 20일 콘솔 버전을 통해 선행됐던 이벤트로, 다양한 신규 이벤트 퀘스트부터 중화권의 축제 콘셉트에 맞는 덧입기 장비 추가 등이 진행된다.

‘만복 특집’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은 로그인 보너스를 통해 ‘만복 티켓’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티켓을 활용해 아이템 교환 및 이벤트 장비를 생산할 수 있다. 또한, 동일 기간 퀘스트 수행을 통해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는 만복 티켓 SP의 경우, 해당 티켓을 통해 축제 콘셉트에 맞춘 덧입기 장비 및 무기 치장품 등을 생산할 수 있다.

아울러, 축제 콘셉트에 맞는 장비 생산 외에도 다양한 신규 장비를 생산할 수 있는 이벤트 퀘스트가 함께 등장한다. 이중에서도 ‘몬스터헌터’ 시리즈를 즐겼던 유저들에게는 악명 높은 난이도로 유명한 ‘금사자 라잔’ 2종 수렵 퀘스트가 포함돼 있어, 고난도 퀘스트를 기다렸던 유저들에게는 한층 반가운 축제가 될 전망이다. 특히, ‘금사자 라잔’ 2종 등장 퀘스트인 ‘오오!! 머슬 보디!!’ 퀘스트 수행을 통해 제작할 수 있는 머슬 보디 방어구의 경우, 독보적인 외형 외에도 스킬 및 방어력 성능도 뛰어나 유저들의 방어구 세팅 폭을 보다 넓혀줄 것으로 보인다.

‘아이스본’ 스팀 버전 ‘만복 특집’은 금일부터 오는 3월 13일까지 진행되며, PC 버전에 한정해 진행된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