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비소프트, 코로나19에 지친 이들 위한 무료게임 배포

  • 하지민 기자 hjm@khplus.kr
  • 입력 2020.03.23 10: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가 금일 코로나19의 여파로 지친 사람들을 위해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자사의 RPG 게임 '차일드 오브 라이트’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차일드 오브 라이트’는 판타지풍의 그래픽과 동화 같은 스토리로 유명한 PC게임이다. 수채화 색감의 세계에서 마치 그림책을 보는 듯한 그래픽과 턴제 전투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RPG 게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게임 속 주인공인 레무리아 공주 ‘오로라’는 신비한 동료 ‘이그니쿨루스’의 도움을 받으며 자신의 왕국을 구하는 여정 떠난다. 플레이어들은 모험을 하는 동안 다양한 동료들을 팀에 합류시키고 함께 적들과 전투를 벌이며 기술들을 연마해 이를 기반으로 점점 더 어려워지는 수많은 난관들을 헤쳐 나가게 된다.

아울러 유비소프트는 자사의 대작들을 즐길 수 있는 무료 게임 체험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 현재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어 밀리터리 TPS 게임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유비소프트는 개학 연기에 따른 자녀교육에 고심하는 부모들을 위해 교육용 게임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유비소프트의 프로그래밍 학습 게임 ‘래빗즈 코딩’은 귀여운 토끼가 되어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코딩을 배울 수 있는 교육용 게임으로, 코딩에 대한 사전 지식이 전혀 없어도 게임을 즐기며 다양한 코딩 실험과 학습을 할 수 있다.
 

유비소프트가 제공하는 무료 게임들은 유비소프트 게임 플랫폼 유플레이를 통해 다운 및 플레이가 가능하다.

 

[경향게임스=하지민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