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웅, 동접 4만 5천 돌파

  • 윤영진 기자 angpang@kyunghyang.com
  • 입력 2005.02.01 14:4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웅, 동접 4만 5천 돌파 ‘승승장구’엠게임이 ‘열혈강호’에 이어 또다시 초대형 사고를 칠 전망이다. ‘영웅 온라인’은 12개 서버로 서비스를 단행한 뒤 몰려드는 유저들을 안정적으로 수용키 위해 오픈 당일 8개의 서버를 추가했다. 그러나 당일 총 20개 서버가 수용할 수 있는 최대 동시접속자수 4만 명을 돌파하자 또다시 오픈 베타 서비스 3일만인 1월 28일 오전 10개 서버를 추가로 증설, 총 30개로 서버수를 늘렸다.

또한 오픈베타 하루 만에 총 10만 명 이상이 새로이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데 이어 자유게시판의 게시물 역시 하루 평균 1만건에 육박하고 있는 상황. 더불어 엠게임은 인기 가속화를 위한 또 하나의 방안으로 총 12개 채널을 성인 전용 서버로 재오픈, 차별화된 즐거움의 발판으로 마련하고 있다.

이 같은 폭발적인 인기와 관련해 엠게임 관계자는 “기존의 무협게임과는 차별화되는 뛰어난 그래픽과 스피디한 진행은 물론, 다양한 재미요소이 유저들에게 어필한 것 같다”며 “유저분들의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서버 안정화에도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영웅 온라인’은 유저들의 전폭적인 인기에 힘입어 검색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게임 검색순위가 오픈 하루 만에 15계단 상승한 7위에 랭크됐으며 야후 역시 인기 검색어 7위에 올라섰다. 이 밖에도 웹 순위 분석 및 평가 전문 사이트인 ‘랭키닷컴’의 1월 16일부터 22일까지의 순위에서 ‘영웅 온라인’은 분야순위 66계단, 전체 순위 300계단 상승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보이며 1월 27일 현재 주간순위 7위까지 뛰어 올랐다.

한편 엠게임은 영웅전시스템과 맹 시스템, 전서구 시스템과 의뢰 시스템 등 흥미로운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계획, 유저 몰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