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5월 황금연휴, 두배 신나는 할인게임(下)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20.05.02 09: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30일부터 최장 6일간의 황금연휴가 이어지는 상황이다. 이미 항공권이나 숙박시설 등의 예약이 마감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아직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고 있어 ‘집콕’으로 연휴를 보내겠다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들을 위한 배려인지, 때마침 많은 대작 게임들이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할인 게임과 함께 긴 연휴를 안전하고 즐겁게 보내면 어떨까.
 

# XCOM2
2K 파이락시스 게임즈의 대표 프랜차이즈인 ‘XCOM’은 외계인의 침략에 맞선 인간들의 사투를 그린 턴제 전략 게임이다.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극악의 난이도로 정평이 나 있으며, 그만큼 클리어 시의 희열도 큰 것으로 유명하다.

시리즈 최신작 ‘XCOM2’는 70%대의 비교적 큰 할인율이 적용돼 있다. 본편과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은 75% 할인 중이며, 본편과 4개의 DLC를 모두 담은 XCOM2 콜렉션 상품은 78% 할인된 31,910원에 판매되고 있다. 전작인 ‘XCOM’ 역시 전체 패키지 할인을 진행 중인 만큼, 두뇌에 과부하가 걸릴 정도로 심도 있는 전략게임을 선호하는 이들이라면 주목해볼만 하다. 

 

# 피파20
‘피파20’은 EA의 축구게임 프랜차이즈 ‘피파’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전작 대비 별로 달라진 바 없는 물리엔진으로 비판에 직면하기도 하고, 네이마르의 성추문으로 인해 표지모델이 변경되는 등 부침을 겪었지만, 오래간만에 한글화가 적용되며 국내 축구게임 마니아들에게 환영받은 타이틀이기도 하다.

‘피파20’은 현재 5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오리진 디지털 아케이드 할인에 따라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본판을 비롯해 챔피언스, 얼티메이트 에디션 모두 동일한 할인율이 적용돼 있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