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웅 온라인’ 업데이트 계획 공개

  • 이현 기자 shine@kyunghyang.com
  • 입력 2005.06.07 13: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박영수)이 서비스 중인 무협 대작 3D MMORPG ‘영웅 온라인’은 무림 고수들의 대혈투를 담은 최신 플레이 동영상과 6월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지난 3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플레이 동영상은 올 여름 더욱 박진감 넘치는 영웅 온라인 세계를 선보이고자 새롭게 마련된 것으로, ‘하늘의 뜻을 받고 부활한 영웅들의 승부사’라는 주제 아래 생생한 게임 속 전투 장면과 비장한 성우의 음성, 웅장한 배경 음악 등을 담아 제작됐다.

특히 영웅 온라인의 화려한 무공과 영웅들의 필살기로 긴장감을 고조시킨 전투 장면은 개발팀이 직접 참여해 향후 정파와 사파 간의 점점 치열해질 세력 다툼을 암시하고 있어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플레이 동영상만큼이나 올 여름을 공략할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도 매우 주목할 만하다. 먼저 무협작가들이 기획한 시나리오 퀘스트 ‘십이천마 제 2장’이 공개, 의문의 사건을 해결해야 하는 새로운 과제가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화산 영웅 대첩’이라는 비무 대회를 기획하고 여러 명이 참여하는 ‘비무 대회장’을 제작 중이며 고렙의 몬스터와 아이템이 출현하는 사천성 안의 신규 맵을 추가하여 고레벨 유저들의 사냥 만족도를 높여줄 계획이다.

이번 플레이 동영상을 직접 제작한 영웅 온라인 김정현 그래픽팀장은 “영웅 온라인의 다양한 특징 중에 무공의 화려함과 집단 전투의 박진감을 자연스럽게 연출하고자 했다”며 “십이천마 제 2화, 신규 맵 등 올 여름 새롭게 공개될 ‘영웅 온라인’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영웅 온라인은 최근 홈페이지를 통해서 랭킹시스템을 개편하고, 서버별 무훈치가 높은 캐릭터 1위부터 100위까지의 순위 현황을 매일매일 업데이트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