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핫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 첫 트레일러 공개, 압도적 그래픽 ‘주목’
[클릭! 핫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 첫 트레일러 공개, 압도적 그래픽 ‘주목’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0.05.27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게임업계에서 하이엔드급 퀄리티의 게임을 선사하고자 해 주목을 받고 있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신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이 금일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 속에서는 ‘오딘’의 주된 배경 스토리를 표현하는 영상과 인게임 플레이 영상이 함께 담겨 게임 내 그래픽은, 액션성 등의 일부를 엿볼 수 있게 했다.
특히, 게임 내에서 존재하는 인간과 신, 거인, 난쟁이에 대한 언급과 북유럽 신화 기반의 스토리와 더불어 일부 몬스터들의 모습 또한 함께 공개됐다. 아울러 암벽 등반, 날아다니는 탈 것의 존재, 북유럽 신화 속 천둥의 신 토르로 추정되는 인물의 등장 등,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가 펼쳐질 것을 관측할 수 있다.
 

PC 및 모바일 플랫폼 MMORPG로 개발 중인 ‘오딘’의 필드는 여의도 면적보다 거대한 5개의 대륙을 로딩 없이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심리스 월드로 제작됐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오딘’의 개발에 있어 진보한 시나리오 연출, 3D 스캔 및 모션 캡처 기술 활용 등으로 게임을 개발하고 있으며, MMORPG 장르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는 지난 25일 공개된 4종의 클래스 워리어, 소서리스, 프리스트, 로그의 액션을 통해서도 그 기술력을 발휘할 전망이다. 해당 클래스의 액션은 금일 공개된 트레일러 상에서도 일부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김재영 대표는 “MMORPG의 방대한 세계를 PC는 물론 모바일 환경에서도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구현했으며, 게임의 세계관 및 주요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다양한 게임의 모습들을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