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S4 대표 독점작 ‘호라이즌 제로 던’, 8월 7일 PC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07.06 15: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의 산하 스튜디오 작품으로 PS4 독점 발매, 평단의 높은 평가와 괄목할 판매 성적까지 잡아냈던 ‘호라이즌 제로 던’이 PC버전으로 돌아온다.
 

‘호라이즌 제로 던’은 소니 산하 개발 스튜디오인 게릴라 게임즈의 작품으로, 오픈월드 액션 RPG 타이틀이다.
가상의 미래를 그린 본 게임은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기계 동물이라는 독특한 콘셉트, 또한, 현대문명의 종말 위에 그려진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이 조화를 이루며 유저, 평단 양측 모두에게 높은 평가를 얻었다. 또한, 액션 부문에 있어 개발진이 직접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영향을 받았다”고 밝힌 바가 있으며, 게임 내에서 등장하는 거대한 기계 동물들과의 전투에서 부위 파괴, 약점 공략 등 지루하지 않은 전투가 가능하게끔 설계됐다.
 

게임의 PC 버전 발매는 지난 3월 11일 발매를 확정 지었으며, 지난 4일부터 예약 판매에 돌입한 상황이다. 특히, 스팀 내 ‘호라이즌 제로 던’의 경우 예약 판매 개시 당일 스팀 전세계 최고 판매 제품 1위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금일 기준으로도 3위에 자리하며 게임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PC 버전의 경우 최대 4K 해상도, 게임플레이 비율 32:9 울트라 와이드 지원, 프레임레이트 제한 해제, 시야각 최대 100도 등 그래픽 부문에 있어 개선 및 최적화가 이뤄졌다.
 

▲ '호라이즌 제로 던' 높은 예약 판매고 창출이 예측되고 있다

‘호라이즌 제로 던’ PC 버전은 오는 8월 7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확장팩, DLC 등이 포함된 컴플리트 에디션으로 발매된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