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든어택’, 1회 맵 공모전 실시

  • 이현 기자 shine@kyunghyang.com
  • 입력 2005.10.04 11: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이 유저들을 대상으로 ‘제1회 서든어택 맵 공모전’을 진행한다. 게임하이(대표 권종인)가 개발하고 CJ인터넷이 넷마블을 통해 서비스하는 FPS게임 ‘서든어택’의 이번 공모전은, 최근 연이은 전국대회 등을 통해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유저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이를 통해 CJ인터넷은 유저들의 관심과 참여를 더욱 적극적으로 이끌어 냄으로써 ‘서든어택’을 유저와 함께 만들어가는 친근한 게임으로서 부각시키고, 참신하고 다양한 유저들의 아이디어를 통해 게임에 대한 재미와 만족도를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공모전은 ‘BCX2005(부천게임엑스포2005)와 내달 1일부터 3일간 전주에서 열리는‘JCGE2005(전주컴퓨터게임엑스포2005)’ 등 ‘서든어택’의 연이은 전국 규모 대회 참가를 통해 확인한 유저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반영한 것으로, 참여 열기는 더욱 뜨거울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공모전을 통해 유저들은 ‘서든어택’의 맵 이미지를 다양하게 창작할 수 있으며, 선정된 수상작은 제작 유저의 이름을 명시하고, ‘서든어택’ 게임에 직접 서비스 될 예정으로 유저들의 자부심 고취 및 게이머로서의 능력을 검증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공모전에서 채택된 맵은 유저가 직접 만든 것인 만큼, 다른 유저들에게 더 큰 관심을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서든어택’의 또 다른 묘미로 게임의 흥미성을 높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CJ인터넷 정영종 대표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유저들의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유저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고 흥미로운 ‘서든어택’을 만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제1회 서든어택 유저 맵 공모전’은 세 번에 나눠 진행되며, 첫 공모전은 다음달 5일부터 21일까지로 참가자는 설명서가 첨부된 맵 도면을 제출하면 된다. 2회와 3회는 각각 11월 5일~25일, 12월 5일~2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