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테일즈런너’, 에피소드2 업데이트

  • 이현 기자 shine@kyunghyang.com
  • 입력 2005.10.04 11: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우콤(대표 문용식)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한 신개념 액션 달리기 게임 ‘테일즈런너’ 가 지난 9월 30일 에피소드2 ‘해와 달’ 스테이지를 업데이트했다.

에피소드 2‘해와 달’ 은 지난 에피소드1 ‘달려라, 그리고 세상을 구하라’ 에 이은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로 전래동화 ‘해님과 달님’의 스토리와 공간을 게임으로 구현한 테일즈런너의 세번째 동화 스테이지이다. 오누이가 호랑이를 피해 달아나던 길이 캐릭터의 이동 경로가 되고, 유저들은 오누이처럼 동아줄을 타고 위로 올라간다. 호랑이를 만나면 ‘떡’ 아이템을 사용하여 벗어나는 등 동화에서 보았던 모든 것을 ‘해와 달’ 스테이지에서 체험할 수 있다.

유저 자신이 동화의 주인공이 되어 동화 속 세상을 경험하는 테일즈런너의 대표 스테이지 ‘해와 달’은 게임기획자 김우석 팀장 스스로도 “테일즈런너의 모든 액션성과 어드벤쳐적 요소를 ‘해와 달’ 스테이지에서 보여주겠다”며 “기대해달라”고 말할 정도로 심혈을 기울여 준비해 온 스테이지이다.

한편, ‘테일즈런너’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100억 TR 머니” 이벤트도 함께 진행헤 많은 런너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게임 플레이, 스크린샷 올리기, 게시판에 글쓰기 등만 해도 TR 머니를, 그리고 10월 한 달간 병아리 계급을 탈출하거나 레벨 업을 하는 유저들에게도 TR 머니를 지급한다. 유저 자신이 동화 속의 주인공이 되어 달리고, 점프하고, 절벽을 기어오르는 액션과 어드벤쳐 게임의 진수 ‘테일즈런너’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