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통 대전 게임 ‘권호’ 드디어 공개

  • 이현 기자 shine@kyunghyang.com
  • 입력 2005.10.04 11: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포털 한게임은 정통 온라인 대전 격투 게임 ‘권호’ 의 티저 사이트(kwonho.hangame.com)를 공개하고 10월 11일부터 시작되는 ‘권호’ 의 1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에 참여할 5,000명의 베타 테스터를 오는 10월 9일까지 모집한다.

이에 테스트 희망자들은 한게임 아이디로 로그인 후 간단한 응모 절차를 거쳐 오는 10월 10일 당첨자 발표를 통해 10월 1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권호’의 1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이번 1차 테스트에서는 철저한 고증을 통해 완벽하게 구현된 태권도, 무에타이, 태극권, 팔극권 등의 4가지 무술과 함께 고전 도장과 눈 덮인 설원 배경의 스테이지를 선보여 콘솔 대전 격투 게임을 능가하는 타격감 및 그래픽으로 온라인 정통 무술 대전 격투의 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남궁훈 한게임 부문장은 “’권호’는 과거 콘솔 및 오락실 게임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정통 대전 격투 게임을 온라인으로 최초로 구현해 오픈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게임” 이라며 “게이머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동안 게임의 안정성 및 완성도를 높이는데 전력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디오게임즈가 개발하고 NHN이 퍼블리싱 서비스하는 ‘권호’ 는 콘솔 게임을 능가하는 타격감 및 그래픽에 캐릭터 육성 및 아바타 시스템 등 온라인 게임의 특성을 완벽하게 결합한 국내 최초 정통 온라인 대전 격투 게임으로 출시 이전부터 게이머들의 많은 기대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