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식스 시즈, ‘에이펙 식스 메이저’ 8월 4일 개최
레인보우식스 시즈, ‘에이펙 식스 메이저’ 8월 4일 개최
  • 박준수 인턴기자
  • 승인 2020.07.30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비소프트는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글로벌 e스포츠 리그인 ‘에이펙 식스 어거스트 2020 메이저(이하 에이펙 식스 메이저)’를 오는 8월 4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공=유비소프트

‘에이펙 식스 메이저’는 현재 진행 중인 레인보우식스 시즈 아시아-태평양 e스포츠 리그(이하 에이펙 리그)의 스테이지 1 지역 최강자를 가리는 경기로 유럽 현지시간 기준으로 8월 4일부터 8월 9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에이펙 식스 메이저의 총상금은 125,000달러(한화 약 1.5억원) 규모로 순위에 따라 상금과 함께 최상위 리그인 ‘식스 인비테이셔널’로 향할 수 있는 글로벌 포인트가 배분된다.

이번 대회에는 노스 디비전 상위 6개 팀, 오세아니아 지역 상위 3개 팀, 동남아시아 지역 상위 4개팀 등 총 13개 팀이 출전한다. 특히 한국팀 Cloud9이 치열한 경쟁을 뚫고 노스 디비전 누적 랭킹 2위로 리그 진출을 확정지어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에이펙 식스 메이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선수 및 관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모든 경기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영어로 생중계된다. 특히 한국 지역이 포함된 노스 디비전 전경기는 레인보우식스 시즈 공식 스트리밍 채널을 통해 한국어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인턴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